단기 여성알바 구직 목록



밤알바를 하는 데 있어 제일 중요한 것은 어쩌면 연령대기 아닐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업소 성향상 외모가 좋은 언니는 많기 때문에 연예인과 같이 뛰어난 수준의 얼굴이 아니라면 어리다는 이유로만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외모 못지 않게 태도, 즉 열정과 열의가 더욱 더 필요한 부분입니다. 업무에 대한 태도가 좋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거부할 손님이 없다고 해도 거짓이 아니며 외모가 조금 밤알바 떨어져도 업무에 대한 애티튜드만 좋다면 직종과 손님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에대한 자세는 여러가지로 설명할 수 있는데, 공손한 어투, 가려린 몸짓, 상대의 말을 경청하고 적절한 반응을 취하는 것들이 대표적으로 손님들이 원하는 자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냥하고 부드러운 자세에 감각있는 위트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다고 설명할 수 있겠습니다.

유흥알바를 하는 데 있어 제일 중요한 것은 어쩌면 연령대기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업소 특징상 외모가 좋은 언니들은 많기 때문에 연예인과 같이 특출날 수준의 얼굴이 아니라면 어리다는 매력으로만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외모 못지 않게 자세, 즉 열정과 열의가 더욱 더 중요한 부분입니다. 업무에 대한 태도가 좋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선호하지 않을 손님이 없다고 해도 틀린것이 아니며 외모가 조금 떨어져도 업무에 대한 애티튜드만 좋다면 직종과 손님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에대한 태도는 여러가지로 이야기할 수 있는데, 나긋나긋한 어투, 여리여리한 몸짓, 상대의 말을 주의 깊게 듣고 알맞은 반응을 보이는 것들이 대표적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애티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냥하고 부드러운 태도에 센스있는 위트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다고 설명할 수 있겠습니다.

고소득알바에서는 스스로의 매력과 자세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나이가 전부는 아닐 것입니다. 나이가 많아도 대화가 잘 통하는 언니, 매너가 좋은 언니,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는 언니, 노하우가 많아 고객 접대를 잘 하는 언니들은 나이가 높아도 지명이 많이 잡히고 수익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할때, 마음이 편안하고 말이 잘 통하는 언니를 선호하는 경우도 의외로 많기 때문에 연령대가 조금 있는 언니의 경우, 대화의 스킬이나 매너 등의 스스로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강남 주대가 높은 직종의 경우, 접대를 위해 외국인을 동반하여 방문하는 손님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어나 일본어, 영어 등의 외국어에 능통할 경우, 직종에서 선호하는 경우도 있게 때문이 철저한 스스로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밤알바라는 메리트에 이끌려 시작한 분들의 나이는 각기 다르지만, 대체로 20~30대가 가장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20대가 가장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은 입문 연령대가 조금씩 낮아지는 추세라 20대 초반의 언니들도 많은 상황이지만 대체로 20대에서 30대 초반 언니들이 가장 많게 분포 되어 있습니다. 강남의 대형 가게에 종사하고있는 언니들의 나이를 살펴 보면, 20대 중반대나 후반대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이는 대부분 다른 일을 먼저 종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자신이 원하는 꿈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다 계획대로 되지 않은 경우 입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오늘날 밤알바 하면서 발생하는 특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니들이 일을 하면서 취득할 수 있는 여러가지 긍정적인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실천 가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성유흥알바의 특성상 출퇴근이 자유롭고, 일을 강제로 시키는 현상이 대체로 없고 일할 수 있는 나이대도 딱히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누구나 시작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령에 따라 직군의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인지도가 높은 직종이나 주대의 가격이 높은 업종들의 경우에는 젊은 언니들을 선호하기 때문에 20대에서 30대가 사이의 연령대가 가장 많으며, 인지도가 낮거나 가격이 낮은 직군의 경우에는 나이의 제한은 없지만 수입이 그만큼 낮기 때문에 젊은 나이대의 언니들보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여성들이여성 종사자가 근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이든 예외는 있지만, 보통 하이 직종로 갈 수록 연령대는 조금씩 낮아진다고 볼 수 있으며, 직종에서 ‘나이가 깡패’라는 말이 있듯이, 이러한 암묵적인 관습으로 인해 대부분의 언니들은 30대 중반을 넘기면 여성알바를 떠나거나 급여가 적지만 계속 일할 수 있는 업종로 이직을 하기도 합니다.

Share

You may also like...